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술집 막걸리 전문점 본전막포

맛집 카페 투어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술집 막걸리 전문점 본전막포

겸이네맘 2024. 9. 1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술집
막걸리 전문점 본전막포입니다
 
 

<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술집 본전막포 본점 >

  • 경북 경주시 태종로 685번 길 10 - 5
  • 0507 - 1390 - 3774
  • 일 - 목 18 : 00 - 01 : 00 / 라스트 오더 23 : 40
  • 금 - 토 18 : 00 - 02 : 00 / 라스트 오더 00 : 40
  • 남/녀 화장실구분, 포장, 무선 인터넷, 노키즈존

 

외부 모습 및 내부 모습

본전막포-외부-모습
본전막포 외부 모습

 
 
위치는 경주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 
고속 터미널하고도 가깝고 황리단길 하고도 접근성 최고
본전막포는 오래전부터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육전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다녀온 지는 올해 초쯤 다녀왔는데요
포스팅이 많이 늦어버렸네요 ㅎㅎ
 

 

본전막포-내부-모습
본전막포 내부 모습

 
 
내부는 둥근 테이블로 7개 정도가 있어요
코로나 이전엔 항상 사람들로 가득했었고 2호 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날은 처음엔 자리가 비어 있더니 역시나 이내 사람들로 가득 찼었어요
총 6명이라 한 테이블에 앉으니 가득 차더라고요
그래도 의자 안에 짐을 넣을 수 있어서 많이 복잡하진 않았답니다
 
 

메뉴판

본전막포-메뉴판
본전막포 메뉴판

 
 
본전막포는 막걸리 전문점답게
여러 종류의 막걸리들이 있어요
이때가 겨울이라 딸기 막걸리도 있었답니다
 
 

본전막포-메뉴판
본전막포 메뉴판

 
 
그리고 안주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항상 올 때마다 육전은 꼭 주문하였고 사이드로 하나씩 시켜보았답니다
이날도 역시나 육전은 1등으로 주문하였어요 ^^
술, 물, 음료는 셀프라서 냉장고에서 알아서 꺼내 오시면 된답니다
 

반응형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본전막포-기본-상차림
본전막포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이에요
아주 간단하죠
 
 

본전막포-막걸리
본전막포 막걸리

 
 
그리고 먼저 막걸리 한잔씩
지평 생막걸리 구수하니 좋더라고요
 
 

본전막포-딸기-막걸리
본전막포 딸기 막걸리

 
 
이건 겨울에만 있는 딸기 막걸리
딸기 샤베트 느낌이었어요
딸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 포크를 주시더라고요
뼛속까지 시원해졌네요
지금 보니 시원하게 한잔 먹고 싶네요 ㅎㅎ
 

 

본전막포-메인-안주-육전
본전막포 메인 안주 육전

 
 
본전막포의 메인 안주 인기메뉴인 육전이랍니다
가격은 19000원이에요
이날 대학 친구들 모임이라 사진 찍는걸 안 기다려 주더라고요 ㅎㅎ
저기 몇 점 없어졌어요 하하
 
 

본전막포-메인-안주-육전
본전막포 메인 안주 육전

 
 
겉절이랑 육전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같이 주신 양파 소스랑도 먹으면 굿
이날 분명 1차를 하고 와서 배가 불렀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김치전
김치전

 
 
그리고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김치전이랍니다
끝은 바싹하고 안에는 촉촉했어요
중간중간 땡초가 들어가 있는지 매콤했답니다
 
 

크래미-계란전
크래미 계란전

 
 
세 번째는 크래미 계란전이예요
같이 나온 양배추랑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메뉴들이 엄청 큰 접시에 나와서 하나만 시켜도 테이블이 꽉꽉 차더라고요
갓 구운 전들 하나씩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술집 막걸리 전문점 본전막포 다녀온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