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용황 밥집 아이랑 식당 금화 왕돈까스 다녀온 솔직후기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경주 용황 밥집 아이랑 식당 금화 왕돈까스 다녀온 솔직후기

겸이네맘 2024. 10. 2. 22: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주 용황 밥집
아이랑 식당 금화 왕돈까스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 금화 왕돈까스 경주용황점 >

  • 경북 경주시 용황로 103 1층
  • 054 - 774 - 9599
  • 영업시간 11 : 00 - 21 : 00
  • 라스트오더 20 : 00

 

외부 모습 및 내부 모습

 

금화왕돈까스-외부모습
금화왕돈까스 외부모습

 

위치는 용황휴포레 아파트에서 조금 위쪽 도로변에 있어요
주차장은 바로 앞에 넓게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체인점이네요
한번 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오게 되었어요


금화왕돈까스-내부모습
금화왕돈까스 내부모습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깔끔했어요
메뉴가 돈까스이다보니 아이들이랑 온 가족들이 많이 계셨어요
손님들이 적당히 계셔서 막 사진 찍기가 그렇더라고요ㅎㅎ
아이들이랑 오기 좋은 식당이니 당연히 아기의자도 있었답니다


 

 

메뉴판 및 주문 방법

 

금화왕돈까스-키오스크
금화왕돈까스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였고 결제까지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먹고는 바로 나가면 되니 편하더라고요
메뉴는 돈까스,국수,사이드등 엄청 다양했어요
일단 메인메뉴 돈까스도 종류가 엄청났답니다
둘째가 메뉴를 보더니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데 어쩌지 하며 한참고민을 하더라고요ㅎㅎ
우리가 고른 메뉴는 눈꽃치즈돈까스,왕돈까스,통새우까스입니다
 

 

셀프 코너

 

셀프코너
셀프코너

 

 

한쪽으로 셀프바가 있어요
스프랑 밑반찬들은 모두 셀프바에 있어요
물도 셀프랍니다
 

반응형

 

음료 코너

 

음료코너

 

 

입구 쪽에 커피자판기와 복숭아, 레몬 아이스티가 있었어요

입가심으로 먹기 괜찮았네요

 

눈꽃치즈 돈까스 10900원

 

눈꽃치즈-돈까스
눈꽃치즈 돈까스

 

 

서빙은 로봇이 있던데 저희꺼는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고요ㅎ
먼저 첫째가 주문한 눈꽃치즈돈까스입니다
큼직한 돈까스위에 치즈를 눈꽃처럼 엄청 뿌려주시더라고요
소스는 따로, 부어서를 선택할 수 있는 듯했어요

대왕 돈까스 12900원

 

대왕돈까스
대왕돈까스

 
 

대왕돈까스는 진짜 말 그대로 대왕이였어요 ㅎㅎ

큼직한 돈까스가 두 개 나오더라고요

고기는 약간 얇은 편이었고 바삭하니 맛은 괜찮았어요

 

 

통새우까스 11900원

 

통새우까스
통새우까스

 

 

이건 둘째가 고른 메뉴인데요

다른 돈까스보다가 보니 크기가 아담해 보였는데

어찌 보면 보통 크기인 것 같아요

안에는 통새우가 들어가 있고 잘 먹는 아이 혼자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였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무난했고요

양은 푸짐해서 네 명이 가서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배가 부르더라고요

저희 옆 테이블도 아이두명 어른 한 명 해서 총 세 명이서

두 가지 메뉴를 주문하셨던데 남아서 포장해서 가셨어요

앗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모닝빵이 있어서 양배추 샐러드랑 피클 넣어서

돈까스버거 만들어 먹기 딱 좋았어요

스프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신랑이 군대 때 먹던 스프맛이 난다네요 ^^

1인 1 메뉴가 아니라서 좋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아이랑 가기 딱 좋은 듯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시 음료수도 주시고 큐브 미션이라고 전면을 맞추면 떡볶이 쿠폰도 주신데요

얼마 전에 아이가 친구들이랑 갔다가 떡볶이 쿠폰을 받아왔었는데

기한이 지나서 못 써서 아쉬웠네요 ㅠㅠ

맛있어 보이는 사이드 메뉴도 많던데 담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지금까지 경주 용황 밥집 아이랑 식당 금화 왕돈까스 다녀온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