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디저트 맛집 바삭 꽈배기 다녀온 솔직후기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거제도 디저트 맛집 바삭 꽈배기 다녀온 솔직후기

겸이네맘 2024. 10. 3. 2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거제도 디저트 맛집

바삭 꽈배기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 거제도 디저트 맛집 바삭 꽈배기 >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 4길 8 1층
  • 0507 - 1330 - 2249
  • 영업시간 10 : 00 - 18 : 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거제도-바삭꽈배기
거제도 바삭꽈배기

 

 

때는 바야흐로 지난 7월 중순쯤이었어요

거제도 여행을 갔다가 지인들이랑 짜장면집을 가는데

어느 식당에 줄이 길게 서있는 거예요

그래서 뭐지? 하며 쳐다보니 꽈배기집이었어요

그래서 짜장면을 먹은 후 다시 찾아갔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여기가 소문난 찹쌀 꽈배기 맛집이었어요

저희랑 같은 곳에서 식사하신 손님들을 또 여기서 만나게 되었답니다 ㅎㅎ

여기는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바싹 꽈배기입니다

 

바삭 꽈배기는요

일운면사무소 앞에 푸드트럭에서 찹쌀 꽈배기, 찹쌀 도넛츠를 판매하다가

블로그를 통해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새롭게 단장한 곳이래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다고 하네요

14가지 비법재료에 식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오픈은 오전 10시 마감은 오후 6시 재료소진 시에는 조기마감이 된다고 해요

 

바삭 꽈배기 메뉴판

 

바삭꽈배기-내부모습
바삭꽈배기 내부모습

 

 

메뉴는 꽈배기와 도넛츠가 있는데요

단팥 도넛츠, 찹쌀흑미 도넛츠, 찹쌀 도넛츠, 대파 찹쌀 꽈배기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낱개판매는 하지 않고 최소 구매수량은 5개부터이고요

한 가지 메뉴나 세트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구성에 표시된 개수는 변경가능하니 입맛대로 고르시면 될 듯해요

포장 박스는 주문 시 미리 말씀하셔야 하고 박스 요금은 1000원이 추가된답니다

 

 

세트 2번 10 개 10000원

 

거제시-일운면-바삭꽈배기
거제시 일운면 바삭꽈배기

 

 

저희는 세트 메뉴 2번을 주문하였어요

대파꽈배기 5개, 찹쌀 도너츠 2개, 흑미 도너츠 1개, 단팥 도너츠 2개

이렇게 총 10개 만원이랍니다

세트메뉴라고 가격이 할인되진 않았지만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식어도 맛있는 꽈배기라고 했지만 구매 즉시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

현금결제나 계좌이체로 만원 이상 구매 시 바삭 꽈배기 1개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네요

 

반응형

 

대파 찹쌀 꽈배기

 

바삭꽈배기
바삭꽈배기

 

 

대파 찹쌀 꽈배기 한 개에 천 원인셈이네요

바로 뜨끈뜨끈할 때 차 안에서 먹었는데요

말 그대로 겉은 바싹바싹 속은 쫀득쫀득하니

대파향이 살짝 나면서 맛있었어요

신랑이랑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왜 그렇게 줄이 긴지 알겠더라는 ^^

 

 

도넛츠

 

도너츠도너츠
도너츠

 

 

도넛츠들도 다 뜨끈뜨끈하니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언젠가부터 팥앙꼬가 들어있는 빵들이 너무 좋네요 ㅎㅎ

다달이 하고 바싹바싹 식감이 아주 좋았답니다

다음에 거제도 여행을 가게 되면 또 들르게 될 것 같네요 ^^

지금까지 거제도 디저트 맛집 바삭 꽈배기 다녀온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