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아화 소고기 맛집 시골숯불한우촌 가성비 굿

맛집 카페 투어

경주 아화 소고기 맛집 시골숯불한우촌 가성비 굿

겸이네맘 2024. 4. 16.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지난 주말 신랑이 가성비 굿인
소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여기는 경주 아화 소고기 맛집
시골숯불한우촌입니다

경주 아화 소고기 맛집 시골 숯불 한우촌

경주시 서면 내서로 378

054 - 751 - 9260

화 - 금 11: 3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 오더 20 : 00

토 - 일 11 : 30 - 20 : 00

라스트 오더 19 : 00

 

 

외부 모습 및 내부 모습

시골숯불한우촌-외부-모습
시골숯불한우촌 외부 모습

 

 

위치는 경주아화입니다
충효에서 건천을 지나 쭉쭉 들어가다 보면
도로 바로 왼쪽에 있더라고요
이 주변에 소고기집들이 많이 있었어요
신랑말에 의하면 가격은 다 비슷한 것 같았어요
그중 우리가 찾은 곳은 시골 숯불 한우촌입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아주 넓게 있어요

 

 

시골숯불한우촌-자판기
시골숯불한우촌 자판기

 

 

입구로 들어가면 따로 사진은 없지만 앉아 기다릴 수 있는
의자들이 있어요
그리고 자판기도 있어요
여기가 알고 보니 웨이팅 맛집이네요
저희가 주말저녁 6시쯤 도착을 하였는데
앞에 2팀이 계셨답니다

 

시골숯불한우촌-대기표
시골숯불한우촌 대기표

 

 

안으로 들어가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말하면
대기번호를 주신답니다
차례가 되면 불러주시더라고요

 

 

시골숯불한우촌 내부 모습

 


안으로 들어가니 홀과 3-4개 정도의 공간으로
나눠져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내부사진은 못 찍다가
나올 때쯤 저희가 들어갔던 곳만 살짝 찍어봤네요
어떤 방은 두 테이블정도? 가 있어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좋은듯했어요
예약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메뉴판 갈비살 12000원

 

시골숯불한우촌-태블릿
시골숯불한우촌 주문방법

 

시골숯불한우촌 메뉴판

 

 

시골 숯불 한우촌은 각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요

거기서 바로 주문을 하셔도 되고

직원분께 따로 주문을 해도 되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직원분께 주문을 하였어요

고기류는 안창살, 갈비살, 안심, 등심, 특수부위, 육회, 뭉티기가 있고

식사류로는 된장찌개. 소고기된장찌개, 소찌개, 육회비빔밥

육회물회, 냉면, 소면, 비빔국수, 된장국수가 있어요

곰국, 소고기국, 소고기 된장찌개는 포장도 된답니다

신랑이 여기 점심때 회사 직원분들과 종종 오는데

그땐 소찌개를 먹는다고 해요

먹어볼래? 했는데 이날 사실 배가 부른 상태였어서 아쉽지만 패스하였답니다 

주말은 마지막 주문이 7시예요

그래서 그런지 육회도 마감, 안심도 마감이었어요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

 

반응형

 

시골숯불한우촌-상차림
시골숯불한우촌 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파저래기, 상추쌈, 고추, 마늘, 쌈장, 파김치, 양배추 샐러드 등등

고기랑 먹기에 딱 좋은 반찬들이었어요

 

 

시골숯불한우촌 된장찌개

 

 

처음에 갈비살 5인분과 된장찌깨를 주문하였는데요

진짜 빠르게 나왔답니다

된장찌개는 냄비도 큼직하고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았답니다

양도 많았는데 둘이서 거의 다 먹더라고요 ㅎㅎ

아참 가격은 단돈 1000원이에요 ^^

 

 

시골숯불한우촌-갈비살시골숯불한우촌-갈비살-3인분
시골숯불한우촌 5인분

 

 

그리고 갈비살이 나왔어요

왼쪽은 처음에 주문한 5인분 오른쪽은 3인분 추가 주문이요

이렇게 보니 별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두 번째 나온 고기가 뭔가 더 이쁘게 썰렸어요 ^^

 

 

시골숯불한우촌
시골숯불한우촌

 

 

자자 이제 숯불에 소고기 얹어

맛있게 구워줍니다

 

 

시골숯불한우촌-갈비살시골숯불한우촌
시골숯불한우촌

 

 

육즙 가득 소고기네요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어요

이날 저만 점심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 와서

배가 무지 부른 상태였는데도 들어가긴 하더라고요 하하

4명이서 8인분 10만 원 정도로 맛있는 소고기를

먹고 왔답니다

요즘 돼지고깃집 가도 4 식구가 먹으면 10만 원이 넘을 때가 있는데요

가성비 좋게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배가 살짝 고팠다면 조금 더 먹긴 했겠지만요 ^^

다른 고기 부위와 육회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 ♡

지금까지 경주 아화 소고기 맛집 시골숯불한우촌 다녀온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