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 연양갱 가격 칼로리 및 이벤트 소식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골드바 연양갱 가격 칼로리 및 이벤트 소식

겸이네맘 2024. 3. 15. 2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골드바 연양갱 칼로리 및 이벤트소식입니다


<해태 골드바 연양갱>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사진만 다 찍어놓고 이제 서야 하는 포스팅이네요ㅜ
연양갱 이벤트가 3월 31일까지라 부랴부랴 하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신랑이 마트에서 사 온 연양갱 골드바예요
가격은 신랑이 잘 모르겠다고 해서
다음날 마트를 가보았어요

 

 

골드바-연양갱
골드바-연양갱-8900원

 

 

가격은 8900원입니다
설맞이 행사 ㅎㅎ벌써 한 달 전 사진인가 봐요^^
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있는 것 같은데 가격은
조금 더 비싸더라고요
연양갱은 저 어릴 때부터 있었는데 어르신들이
드시는 간식이라는 생각이 있었죠
그런데 이젠 제가 좋아하게 되다니ㅎㅎ
한 번씩 먹으면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예전보단 크기가 살짝 작아진 것 같아 그건
좀 아쉽네요
아 그리고 이때까지 영양갱인 줄 알았어요ㅎㅎ
영양갱이 아닌 연양갱이네요^^


연양갱 칼로리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연양갱은 해태제품이에요
팥앙금은 중국산이네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800g에
하나당 50g에 140kcal입니다

반응형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박스를 열면 총 16개가 들어가 있어요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since 1945 저희 아버지보다 나이가 더 많네요 ㅎㅎ
연양갱 먹고 부자 되세요
큐알코드로 들어가면 이벤트소식이 있어요


연양갱 이벤트 소식

 

골드바-연양갱-이벤트소식골드바-연양갱-이벤트소식
골드바 연양갱 이벤트소식

 

 

경품은 바로바로 연양갱 각인 골드바입니다
총 50명을 뽑는다고 해요
참여방법은 연양갱을 구입 후 제품 내 행운코드를
확인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행운코드는 당첨된 제품에만 있다고 해요


골드바-연양갱-이벤트-소식
골드바 연양갱 이벤트소식



그리고 하루 3번 참여가 가능한
즉석이벤트가 있어요
경품은 연양갱 모바일 교환권이랍니다
참여기한은 3월 31일 까지예요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저도 혹시나 하는 맘에 포장지를 뜯어보았어요
역시나 꽝입니다 ㅎㅎ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경품 당첨되시는 분도 계시겠죠?
지금까지 반정도 먹었는데 모두 꽝이네요ㅜ


골드바-연양갱
골드바 연양갱



연양갱 안 먹어보신 분들도 계시려나요?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골드바 연양갱 포장이 고급져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친정부모님 한 박스 사다 드리니 좋아하시더라고요^^
지금까지 골드바 연양갱 후기 및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