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릉원 돌담길 경주벚꽃축제는 3월 29일부터

여행지 소개

대릉원 돌담길 경주벚꽃축제는 3월 29일부터

겸이네맘 2024. 3. 20.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은 급하게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요
바로 이번주 22일부터 24일까지 예정이었던
대릉원 돌담길 경주벚꽃축제가 일주일  연기되었다고 해요


경주-벚꽃-축제
출처 : 경주 문화재단

 

 

대릉원 돌담길 경주 벚꽃 축제

3월 29일 ( 금 )부터 3월 31일 ( 일 )까지

13  시 - 21 시

공연 및 콘텐츠 일정은 조정하는 대로 공식 계정을 통하여 공지드릴 예정

 



지난 주말에 목련을 보고 왔었는데요
안 그래도 벚꽃은 아직 피지가 않아 이번주 벚꽃축제는 어쩌나 하고 걱정이 되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일주일이 미뤄줬다고 해요
이번주는 갑자기 쌀쌀하고 주말엔 비소식까지 있다고 하네요
작년보다 빨리 필 것으로 예상된 벚꽃으로 축제가 앞으로 당겨졌었는데요
다시 작년과 비슷한 3월 마지막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이 되었답니다
작년엔 벚꽃이 만개를 하여 반이상은 떨어진 상태라 조금만 늦었으면 큰일 날뻔했는데요
올해는 이쁘게 만개하여 적당히 흩날리는 정도였으면 좋겠어요^^
다들 미리 축제기간에 맞춰 여행일정을 잡으신 분들도 계실 텐데
조금 짜증 나고 많이 아쉬우실거같네요ㅜ
그에 반해 얼떨결에 맞춰지신 분들은 축하드려요ㅎㅎ

공연 및 콘텐츠 일정은 조정하는 대로 공식 계정을 통하여 공지가 된다고 하니

소식이 올라오면 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대신 이번주엔 목련이 아주 이쁠것으로 예상되오니 벚꽃 피기 전 목련보러 오세요 ㅎㅎ

경주 목련 포토존은 여기 있어요 ♡

 

 

경주 목련 포토존 오릉 주차비 및 입장료 , 경주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목련을 보러 갔어요 여기는 경주 가볼만한 곳 오릉입니다♡ 포토존과 주차비 및 입장료 알려드릴게요^^ ( 2024년 3월 17일 상황입니다 ) < 경주 오릉 >

wldud0926.tistory.com

 


지금까지 대릉원돌담길 경주벚꽃축제 연기 소식이었어요
3월 29일부터 시작하는 경주벚꽃축제 많이 많이 보러 오세요♡

 
자세한 공연 소식은 여기 여기 있어요 ☆
 

 

2024년 경주 대릉원 돌담길 벚꽃 축제 3월 22일부터 시작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2024년 3월 22일부터 열리는 경주 대릉원 돌담길 벚꽃 축제 소식입니다♡ 아직 추운 겨울 같지만 어느새 꽃은 피고 있더라고요 부산 쪽엔 한두 그루

wldud0926.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