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빵집 수형당 대구능금빵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동대구역 빵집 수형당 대구능금빵 먹어본 솔직 후기

겸이네맘 2024. 2. 19.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신랑이 동대구역 쪽에 일을 갔다가
대구능금빵을 사 왔어요
알고 보니 동대구역 빵집 수형당으로

꽤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 동대구역 빵집 수형당 >

 

동대구역-빵집-수형당
대구 능금빵

 



동대구역 안 수형당에서 파는 대구능금빵이에요

대구능금빵은 국내산 홍국쌀과 상큼 달콤한 사과와

크림치즈가 꽉찬 수형당 시그니처 빵이랍니다

수형당에는 대구능금빵 이외에도 많은 빵이 있다고 해요


저는 이날 처음 보았는데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더 맛있는 법 ㅎㅎ
몇 년 블로그를 하다 보니 이쁜 게 좋더라고요^^
가격은 얼마야? 하고 물어보니 모르겠데요ㅡㅡㅋ
포스팅하려면 가격이 중요한데
신랑은 항상 알지 못하네요ㅎㅎ


그래서 검색해 본 결과 최근 2일 전 포스팅에는 1개당 4400원
6개입 한 상자는 26000원이고

며칠 차이 안 나는 다른 포스팅에는 1개당 3900원에

한 상자는 23000원이라고 되어 있어요

최근에 가격이 오른 걸까요?

아니면 수형당이 두 곳일까요? ㅎㅎ


그리고 세트로 산다고 가격이 확 할인이 되는 건 아니네요
아마 상자값이 있어 그런 듯해요
가격은 조금 센듯한데 능금빵 하나 크기가
크긴 했어요

반응형

 

대구능금빵 6개입 한 상자 

 

동대구역-빵집-수형당
대구 능금빵 한상자

 



모양은 빨간 사과예요
일단 달달한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였네요
위에 꼭지 부분은 자세히 보니
빼빼로였어요

 

동대구역-빵집-수형당
대구 능금빵 모양

 

 

 

뭔가 고급지고 이뻐서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사과가 능금이라고도 하는 줄 알았는데

혹시나 하고 찾아보니 능금은

능금나무의 열매

사과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훨씬 작다라고 나오네요

 

사과쨈 듬뿍에 크림치즈까지

 

동대구역-빵집-수형당
대구 능금빵 사과쨈과 크림치즈가 가득

 

 

 

반으로 쪼개보면 달달한 사과쨈과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처음 한입은 크림치즈만 입으로 들어와
뭔가 느끼하고 내 입맛에 안 맞나 했는데
다시 한입 먹어보니 달콤한 사과쨈에
사과가 씹히면서 더 맛있었고
빵도 부드럽고 크림치즈는 고소하니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었답니다ㅎㅎ
아이들도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한 개 구입도 가능하니 동대구역에 들리신다면
간식으로 사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동대구역 빵집 수형당 대구능금빵
먹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매일 06 : 00 - 22 : 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