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수라깐풍치킨 먹어본 솔직후기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수라깐풍치킨 먹어본 솔직후기

겸이네맘 2024. 2. 25. 22: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주말저녁은 치킨배달을 했어요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으로 결정하였답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 신메뉴

수라깐풍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신메뉴
호식이 두마리치킨



아이들이 좋아하는 호식이치킨이에요
배민에서 두 마리 치킨을 주문하였답니다
한 마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윗츠갈릭맛을
선택하였고 다른 하나는 고민고민 끝에
수라깐풍치킨을 선택하였어요
사실 타코마요치킨이랑 고민을 했었는데요
둘 다 호불호가 있는 듯하여 그냥 수라깐풍치킨으로 결정하였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신메뉴-수라깐풍치킨
수라깐풍치킨

 

반응형



수라깐풍치킨은
매콤 달콤 풍미 깊은 소스에 알록달록 색동야채로
수놓은 치킨이랍니다
가격은 수라깐풍 + 한 마리로
26000원에 스윗츠갈릭맛 2000원 추가하여
총 28000원이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스윗츠갈릭 수라깐풍치킨



짠 오픈 하니
비주얼은 비슷하더라고요
위에는 스윗츠갈릭치킨
아래는 수라깐풍치킨이에요
소스가 비슷해 보이는데 수라깐풍치킨에는
알록달록 색동야채가 얹어져 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신메뉴-수라깐풍치킨
수라깐풍치킨 신메뉴

 


윤기 좔좔 소스에
고추, 양파, 피망등이 올라가 있네요

 

수라깐풍치킨
스윗츠갈릭 치킨



이건 아이들이 매번 먹는 스윗츠갈릭 ㅎㅎ
제발 다른 집 치킨도 좀 먹자고요 얘들아~~
단짠단짠 맛있답니다


수라깐풍치킨신메뉴
수라깐풍치킨



수라깐풍치킨 맛은요
살짝 매콤하면서 단짠단짠 한 맛이에요
퍽퍽 살은 그다지 안 좋아하지만
소스가 잘 입혀져 있어 퍽퍽 살도 괜찮더라고요
다른 후기에 별로라는 분들도 있고
그저 그렇다는 후기도 있어서
다른 거 주문하려다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답니다
스윗츠갈릭이 좀 더 짠맛이 강하다면
수라깐풍치킨은 매콤 달달한 양념이 더 강한 것 같아요


호식이-신메뉴호식이-신메뉴-수라깐풍치킨
수라깐풍치킨

 

 

그리고 어른들 입맛엔 전혀 맵지가 않은데
10살 둘째 입맛엔 조금 맵다고 하네요
그래도 맛있다고 몇 조각 먹었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시키면 네 명이서
살코기만 몇 조각이 남았었는데
오늘은 싹 다 클리어했답니다^^
큐알코드로 이벤트가 있어 참여했는데요
경품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엔 타코마요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수라깐풍치킨 먹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매일 12 : 00 - 24 : 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