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돈까스 맛집 뜨돈 경주용황점 다녀온 솔직 후기

맛집 카페 투어

수제 돈까스 맛집 뜨돈 경주용황점 다녀온 솔직 후기

겸이네맘 2024. 4. 5.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수제 돈까스 맛집
뜨돈 경주용황점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뜨돈-경주용황점-치즈가스
뜨돈 경주용황점 치즈가스

 

 

< 뜨돈 경주용황점 >

  • 경북 경주시 용황로 91 - 16 103호
  • 0507 - 1490 - 1428
  • 영업시간 11 : 00 - 20 : 30 / 라스트 오더 20 : 00
  •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응형

외부 모습 및 내부 모습

 

뜨돈-경주용황점-외부모습
뜨돈 경주용황점 외부 모습

 

 

여기는 용황 휴포레 근처 예전 뜨아라고 베트남 쌀국수집이였었는데 문을 닫고

리모델링한 후 2월 3일 오픈한 곳이랍니다

알고 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경아맘 ( 지역 카페 )에서 핫한 곳이었는데

항상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벼르고 있다 몇 주 전 주말에 다녀왔답니다

주차는 바로 뒤쪽에 가능하고 갓길에도 가능하답니다

 

 

뜨돈-경주용황점-내부모습
뜨돈 경주용황점 내부모습

 

뜨돈-경주용황점-내부모습
뜨돈 경주용황점 내부모습

 

 

내부는 신상맛집답게 깨끗하고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화이트톤이라 그런지 더 밝아 보이더라고요

자리는 4인석의 테이블이 9 - 10 개? 정도로 꽤 넓은 편이었어요

메뉴가 돈까스이고 주말이다 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계셨답니다

당연히 아기의자도 있어요

 

뜨돈-경주용황점
뜨돈 경주용황점 돈가스버거 만들기

 

 

테이블 옆 서랍에 수저, 나이트, 티슈, 물티슈가 있고요

돈까스 버거 만드는 법도 잘 나와있답니다

 

 

뜨돈-경주용황점-셀프바
뜨돈 경주용황점 셀프바

 

 

한쪽으로 셀프바도 있어요

우동국물, 스프, 단무지, 김치, 피클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셀프 포장 용기도 있답니다

남은 음식은 편안히 싸갈 수 있어서 좋았네요

 

 

뜨돈-경주용황점-태블릿
뜨돈 경주용황점 주문방법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요

바로 주문이 가능하고 결제까지 가능하였답니다

와이파이 비번도 있어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

탄산음료나 치즈볼을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메뉴는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돈가스 전문점이지만 돈가스 이외에 파스타, 우동, 제육볶음, 떡볶이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답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뜨돈-경주용황점-스프
뜨돈 경주용황점 스프

 

 

셀프바에서 퍼온 스프예요

걸쭉하니 맛있더라고요

더 먹고 싶었지만 주문한 메뉴도 푸짐해서 한 그릇만 먹었어요 ^^

 

 

뜨돈-경주용황점-베이컨-크림-스파게티
뜨돈 경주용황점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예요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샐러드와 크림스파게티, 미니돈가스가 나오는 메뉴랍니다

 

 

뜨돈-경주용황점-베이컨-크림-스파게티
뜨돈 경주용황점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스파게티 면도 탱탱하고 크림소스에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돈가스도 갓 튀겨 괜찮았고요

잡내도 없고 부드러웠답니다

샐러드는 저만 먹었지만 싱싱하고 좋았네요 ^^

 

 

뜨돈-경주용황점-치즈가스
뜨돈 경주용황점 치즈가스

 

 

뜨돈 치즈 가스는 13900원입니다

샐러드와 모닝빵, 밥이 함께 나와요

 

 

뜨돈-경주용황점-돈가스-버거
뜨돈 경주용황점 햄버거 만들기

 

 

아까 테이블에 있는 돈가스 버거 만드는 법을 보고 따라 해보았답니다

그냥 모닝빵 위에 돈까스, 샐러드, 튀김을 얹어주면 돼요 ㅎㅎ

 

 

뜨돈-경주용황점-치즈가스
뜨돈 경주용황점 치즈가스

 

 

치즈가스는

안에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뜨돈-경주용황점-스페셜-튀김
뜨돈 경주용황점 스페셜 튀김

 

 

 

이건 스페셜 튀김이에요

가격은 10900원이고 새우튀김, 해쉬브라운, 치킨가라아게의 구성이랍니다

 

뜨돈-경주용황점-스페셜-튀김
뜨돈 경주용황점 스페셜 튀김
뜨돈-경주용황점-스페셜-튀김
뜨돈 경주용황점 스페셜 튀김

 

 

튀김은 세 가지 소스가 같이 나온답니다

역시나 갓 튀겨 뜨끈뜨끈하니 맛있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 무엇을 먹을지 너무 고민 됐었던 뜨돈이네요 ㅎㅎ

고구마 치즈가스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지금까지  수제돈까스 맛집
뜨돈 경주용황점 다녀온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