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순살 치킨 추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냉동 순살 치킨 추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겸이네맘 2024. 4. 22. 22: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냉동 순살 치킨 추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입니다

 

 

<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

1 + 1 8990원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얼마 전 홈플러스에서 주문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이에요

가격은 1 + 1을 해서 8990원이랍니다

지금 들어가 보니 이제 1 + 1 은 아쉽게도 끝나버렸네요

유통기한은 25년 2월 25일까지로 넉넉하고요

에어프라이어에 16분이면 OK랍니다

통살 치킨뿐만이 아니라 치폴레 디핑 소스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은요

100 % 닭다리살이랍니다

보관방법은 18도 이하의 냉동보관이고요

총 500 g으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450 g에

애슐리 치폴레 디핑소스 50 g 이랍니다

칼로리는 930 kcal + 181 kcal 예요

조리법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예전에 애슐리에 가게 되면 치킨이 맛있어서 엄청 먹었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었구요

이제 안 가본 지 좀 오래된 것 같네요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 조리법이 있답니다

저는 당연히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했어요

에어프라이어의 베스트 조리법은요

180 `c - 200`c에서 약 16 분에서 18분 조리해 주시면 된답니다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봉지를 뜯으면 이만큼의 통살 치킨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몽땅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줬답니다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치폴레 디핑소스

 

 

그리고 같이 들어있는 소스예요

새콤달콤한 애슐리 치폴레 디핑 소스랍니다

할라피뇨페퍼가 들어가 있어 살짝 매콤함도 있었어요

일단 냉동된 상태라 저는 뜨거운 물 담은 접시에 넣어 해동시켰어요

그럼 딱 먹기 좋은 상태가 되더라고요

한쪽은 집에 있던 닭강정 소스도 준비해 보았어요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짠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고 완성되었어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장인 애슐리의 오리지널 통살치킨이랍니다

 

반응형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정말 뜨거워서 호호 불어가며 먹었네요

일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답니다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맛있어요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치폴레 디핑 소스에도 찍어먹고

닭강정 양념에도 콕콕 찍어먹었답니다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

 

 

퍽퍽 살 말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다 좋아하는 저희 식구들에겐

먹기 딱 좋았네요

애슐리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통살 치킨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양은 한 봉지로 저와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엔 딱 좋았어요 ㅎㅎ

 

지금까지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냉동 순살 치킨 추천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 치킨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