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메뉴 및 가격 치퐁당 콤보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먹방과 물건들

bhc 치킨 메뉴 및 가격 치퐁당 콤보 먹어본 솔직 후기

겸이네맘 2024. 3. 1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둘째랑 단둘이서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바로 bhc 치킨 치퐁당 콤보입니다

 

bhc-치킨-메뉴
bhc 치킨 치퐁당 콤보

 

 

< bhc 치킨 경주 충효점 >

  • 경주시 충효중앙길 94 - 4
  • 054 - 773 - 9982
  • 매일 12 : 00 - 24 : 00

 

< bhc 치킨 메뉴 및 가격 >

 

bhc-치킨-메뉴및가격
출처 : bhc 치킨 홈페이지

 

메뉴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bhc 치킨은 종류도 엄청 많아서 뭘 먹을지 너무 고민이었답니다

뿌링클은 몇 번 먹어봤고 마법클은 저번에 먹어봤는데 그냥 그랬고

골드킹은 단짠단짠 맛있는데 먹어봤으니 뭔가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러다 고른 메뉴는 둘째가 사진을 보며 엄마 이거 먹어요 하는 걸로 주문하였답니다

바로 치퐁당 후라이드요

가격은 22000원인데 저희는 퍽퍽 살을 안 좋아하기 때문에

그리고 둘이서만 먹을 거니깐 맛있는 부위로 먹기로 했어요

콤보, 윙, 스틱 세 가지 중 콤보로 선택을 하였답니다

가격은 1000원 추가가 되어 23000원이었어요

 

 

< bhc 치킨 치퐁당 콤보 23000원 >

 

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포장후기

 
 
원래는 배달을 잘 시키는데 이날은 배달료도 아낄 겸 맥주도 사러 갈 겸
포장주문을 하였어요
예전엔 bhc 치킨집이 포장 할인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물어보니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배달료 2000원 아꼈네요 ㅎㅎ
이날 주문한 메뉴는 치퐁당 후라이드 콤보이고 가격은 23000원 이랍니다
 닭고기는 국내산이네요


 

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포장 후기

 

 

앞에 주문이 밀렸다고 하셔서 40분 만에 찾으러 갔어요

bhc 치킨은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캔콜라와 치킨무가 들어가 있어요

 

 

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짜잔 치퐁당 후라이드 콤보예요

새우, 마늘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풍미 가득한 맛과 후레이크의 바삭한 매력에 빠지다

홈페이지에 나오는 설명이네요 ^^

진짜 후레이크가 잔뜩입니다

 

 

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치퐁당 콤보는요

윙, 봉, 닭다리가 각각 5조각씩 들어가 있어요

퍽퍽한 닭가슴살이 없어서 저희가 좋아하는 메뉴이지요 

네 식구들 배고플 땐 그냥 한 마리로

맛있게 적당히 먹고 싶을 땐 콤보 위주로 주문을 한답니다

 

반응형

 

bhc-치퐁당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닭다리 하나를 집었는데요

어찌나 크던지 제 손이 작은 손이 아닌데 진짜 크더라고요

처음엔 젓가락으로 집었는데 저 손목이 조금 아파서 치료 중이거든요

닭다리가 무거워서 손목이 좀 아팠어요 진짜로 ㅎㅎ

그래서 비닐장갑 장착하고 열심히 먹었답니다

 

 

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bhc-치킨-치퐁당-콤보-후기
bhc 치킨 치퐁당 콤보

 

 

그리고 윙이랑 봉이예요

닭다리 보다가 보니 앙증맞네요 ㅎㅎ

보통 이 크기인데 말이에요

 

맛은요

후레이크가 잔뜩 묻어있어 진짜 바삭했어요

저희 60 계 치킨에서 크크크 치킨 바삭해서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만큼 바삭바삭하니 괜찮더라고요

갓 튀겨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약간 단점? 은 ㅎㅎ

가루가 엄청 떨어진다는 거 하하

먹고 나서 흔적이 많이 남았어요 ^^

아 그리고 살짝 아쉬웠던 건 찍어 먹을 소스 같은 게 하나도 없다는 거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양념에 찍어먹으면 또 맛있는데 말이죠

그리고 10살 둘째는 맛있긴 하지만 뿌링클 치킨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bhc 치킨 메뉴 및 가격 

치퐁당 콤보 먹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