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 그랜드 오픈 소식, 경주 아울렛

이모저모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 그랜드 오픈 소식, 경주 아울렛

겸이네맘 2023. 12. 10.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지난주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을 다녀왔어요

 

 

<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은

제가 예전에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경주에는 큰 아울렛이 딱히 없어서

타 지역으로 가거나 모다아울렛을 종종 찾는답니다

하지만 다른 지역에 비해 아울렛 매장 종류가

많이 없어서 참 아쉬웠었는데요

최근에 공사를 하면서 그랜드 오픈을 하였답니다

 

 

반응형

 

< 모다아울렛 신규 부지 매장 >

 

모다아울렛-경주-포항점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그랜드 오픈 신규 부지는 모다아울렛 경주포항점

입구 쪽에서 바로 위쪽으로 쭉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주차장도 아주 크게 더 생겼고 새로운 매장도 많이 들어왔어요

 

 

모다아울렛-경주-포항점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이번에 새로 들어온 매장을 소개해드리자면

스포츠 매장으로 푸마, 피파, S마켓아울렛

아웃도어 매장으로 CNN, 나우

여성복 매장으로 미샤, BCBG , 더아이잗, 아이잗비바, KL, 쉬즈미스, 리스트

 

 

모다아울렛-경주-포항점모다아울렛-경주-포항점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캐주얼 매장으로 버커루, NBA , 폴햄

아동복 매장으로 에스핏, 지프, 키즈, 폴햄 키즈, NBA 키즈

이너웨어로는 코데즈 이너웨어, 트라이엄프, 엘르이너웨어

남성복은 크로커다일, 피에르 가르뎅

 

 

모다아울렛-경주-포항점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제화는 엘칸토, 무크, 에스콰이아

잡화로는 몽크로스

골프매장으로는 디즈니 골프, 톨비스트, 엘르골프가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건강식품 백화점과 이불, 침구 파는 곳까지 생겼어요

 

저는 아들만 둘이라 워낙 옷을 험하게 입어

가성비 좋은 옷들을 주로 구입하는데요

원래는 행텐, 소이주니어 등을 잘 이용했는데

아동복 매장이 더 생겨서 좋네요 ^^

부모님 옷 살 곳도 참 애매했었는데 모시고 가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모다아울렛 경주 포항점 그랜드 오픈 소식이었습니다 ♡

 

 

 

 

모다 아울렛 경주점 방문했어요♡

지난 금요일 신랑 운동화를 보기 위해 모다 아울렛 경주점에 갔어요 인터넷에 치니 모다 아울렛 경주 포항점이라고 뜨네요 ^^ 평일이라 그런지 차랑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제가 좋아하고

wldud0926.tistory.com

 


영업시간

평일 10 : 30 - 20 : 30

주말 10 : 00 - 21 : 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