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한끼 스팸 계란 볶음밥 레시피

소소한 일상

간단한 한끼 스팸 계란 볶음밥 레시피

겸이네맘 2023. 11.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둘째 아이의

요청으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바로 스팸 계란 볶음밥입니다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반응형

스팸 계란 볶음밥 재료 준비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재료
스팸 계란 볶음밥

 

 

 

둘째가 갑자기 계란 볶음밥이 먹고 싶다며 해달라네요

그러면서 자기가 직접 레시피를 찾아 주더라고요

찾아본 레시피는 백종원 계란 볶음밥에 스팸을 넣었더라고요

때마침 집에 스팸이 있어서

스팸도 같이 넣어주었답니다 ^^

 

  • 달걀 4개 , 스팸 100 g , 대파, 식용유, 간장, 맛소금, 밥

 

스팸 계란 볶음밥 만들기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 먼저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히 부어줍니다
  • 그리고 썰어둔 대파를 넣고 파기름을 냅니다
  • 다음으로 썰어둔 스팸도 넣어 볶아줍니다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 스팸과 대파를 한쪽으로 몰아주고 달걀을 깨뜨려 줍니다
  • 그리고 맛소금을 조금 넣고 어느 정도 익으면 휙휙 저어주세요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 달걀도 한쪽으로 몰아주고 간장 한 큰 술을 넣어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 그리고는 모든 재료를 잘 섞어서 볶습니다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 2-3 공기 밥을 넣어 잘 섞어서 볶아 줍니다
  • 간이 부족하다 싶으면 맛소금으로 간을 맞춰 줍니다

 

 

스팸 계란 볶음밥 완성

 

스팸-계란-볶음밥-레시피
스팸 계란 볶음밥

 

 

짠 스팸 계란 볶음밥 완성입니다

밥그릇에 꾹꾹 눌러 담아 뒤집어서 접시에 담아 주었어요

이렇게 하니 뭔가 더 이쁘고 있어 보이네요 ㅎㅎ

이날 둘째랑 저랑만 먹을 거여서 양이 너무 많나 했는데

저는 저기 보이는 양의 반도 안 먹었고

나머지 프라이팬에 남은 것까지 둘째가 다 먹었어요

엄마 맛있어요를 연발하며 ㅎㅎ

간단하면서도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주니

종종 만들어 줘야겠네요 ^^

 

지금까지 간단한 한 끼

스팸 계란 볶음밥 레시피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