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점 , 쿠키 영상은

소소한 일상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점 , 쿠키 영상은

겸이네맘 2023. 8. 8.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 주말에 보고 온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원입니다

 

 

<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점

 

 

경주에는 큰 영화관이 보문에 씨네큐와

황성점에 롯데시네마

작은 영화관으로는 경주 시내에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가 있어요

저희는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을 제일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일단 상영관이 크고 보문보다는 가깝고

신랑이 좋아하는 리클라이너석이 있거든요 ^^

주차는 건물 앞으로나

뒤편으로나 옆편에 주차할 곳이 많답니다

 

 

반응형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점

 

 

저희가 이날 고른 영화는 바로 톰 크루즈가 나오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입니다

파트원인지 다 보고 나서야 알았어요

어어 여기서 끝나면 안 되는데 했는데 끝나더라고요 ㅎㅎ

파트 투는 내년 이맘때쯤 나온다고 하네요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점

 

 

신랑이 리클라이너석에 한번 앉아보더니

이젠 보통 영화관은 잘 안 가려 하네요

그나마 보문 씨네큐는 상영관이 크다고

가끔 가긴 한답니다

저도 다리 쭉 뻗고 보니 좋기는 하더라고요

대신 리클라이너석은 할인이 안 되요

그건 조금 아쉽네요

 

 

미션임파서블-데드-레코닝미션임파서블-데드-레코닝
출처 : 다움 영화 미션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15세 이상 관람가
액션, 모험, 스릴러
미국
2023. 7. 12 개봉
163분

 

 

줄거리 요약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 ( 톰 크루즈 )와

IMF 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되는데.........

 

 

미션임파서블-데드-레코닝
출처 : 다움 영화 미션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영화를 본 저의 소감은요

163분으로 거의 3시간이 다 되어 가는 영화인데도

전혀 지겹지가 않고 심장 쫄깃쫄깃한 장면이 많아서

조마조마 해 가면서 움찔움찔하며 봤네요 ㅎㅎ

내용은 약간 어려웠어요 뭔가가 하하

머리가 살짝 아팠지만 그래도 나중엔 이해를 하며 봤답니다

톰 크루즈님은 진짜 대단하신 듯해요

저 액션을 직접 다 하셨다니

제일 위험한 액션은 혹시나 해서 맨 처음 촬영을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역시나 멋지진 톰 크루즈님이십니다 ^^

저는 재미나게 봤고 신랑은 전편보다는 약간 실망했다는 의견입니다

각자 느끼는 게 다르니 ㅎㅎ

그리고 쿠키영상은 없어요

바로 나오셔도 돼요 ^^

지금까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보고 온

솔직 후기였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