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보고 온 솔직 후기, 경주 영화관 추천

소소한 일상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보고 온 솔직 후기, 경주 영화관 추천

겸이네맘 2023. 4. 2.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평일 조조로 던전 앤 드래곤
보고 왔어요^^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관

 

반응형

 

영화관 선택은 롯데시네마 경주황성점이요
여기가 리클라이너석이 있어 편하거든요
신랑이 한번 여기서 본 이후로
리클라이너석만 찾네요
아쉽게도 티멤버십 VIP 할인이
리클라이너석은 해당이 안 되더라고요
그건 많이 아쉬워요ㅜ좀 해주시지ㅜ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관

 

 

이날 선택한 영화는 바로
던전 앤 드래곤,도적들의 명예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이랑
고민하다가 그건 나중에
아들이랑 보려고 아껴뒀어요
둘 다 평점은 좋더라고요
조조할인으로 봐서 가격은
12000원씩이었어요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관

 

 

평일 조조라 그런지
아무도 없었답니다
영화관 하나를 통째로 빌린 것 같네요^^
신랑이랑 둘이서 편안히 앉아서
봤네요

 

 

< 던전 앤 드래곤 >

도적들의 명예

던전앤드래곤던전앤드래곤
출처 : 다움 영화 던전 앤 드래곤

 

 

2023. 3. 29 개봉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12세 이상 관람가

134분

 

한때는 명예로운 기사였지만  " 어떤 사건 " 이후 도적질을 하게 된 에드긴
소피나의 제안으로 부활의 서판을 얻기 위해 코린의 성에 잠입하지만
포지와 소피나의 배신으로 실패하고 감옥에 갇힌다.
탈옥에 성공한 후 소중한 사람들과 다시 만나고 부활의 서판도 되찾기 위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기 시작하는데.........

 

대략의 내용이고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제작진이 선보이는 매력적인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무비라고 해요

그래서 재미있을 것 같아 보게 되었답니다^^

평점은 8점 후반 대였어요

 

 

다 본 소감은

중간중간 적당한 코믹과 액션과
끝엔 감동까지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제가 좀 잘 놀래서

중간중간 놀랠 장면도 있었어요 ㅎㅎ

신랑은 조금 재미있다가 살짝 지루했다가

또 재미있다가 했다며ㅎㅎ 

2편이 나올 거 같은 마지막 내용이었지만

신랑이 흥행에 따라 결정되지 싶다고ㅎㅎ

저는 2편이 나오면 또 보러 갈 생각이 있어요 ^^

 

지금까지 저는 재미있게 본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솔직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