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공식 작전 초등 아들이랑 보고 온 후기 ,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소소한 일상

영화 비공식 작전 초등 아들이랑 보고 온 후기 ,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겸이네맘 2023. 8. 10. 16: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얼마 전 첫째 아들이랑

영화를 보고 왔어요

바로 비공식작전입니다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여기는 롯데시네마 경주 황성관입니다

주차장은 앞쪽에도 있고

건물 뒤편에도 있어요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은 키오스크로도

팝콘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반응형

 

첫째 아이한테 방학 동안 엄마랑 뭐 하고 싶냐니

영화를 보고 싶다 하더라고요

그럼 무슨 영화 볼까? 하니

어린이 영화 고르려나 했는데

비공식 작전이 보고 싶다고 해서

개봉날 보러 왔네요

 

 

롯데시네마-경주-황성점
롯데 시네마 경주 황성점

 

 

역시나 리클라이너 석으로 예매했어요

평일이라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영화-비공식-작전
출처: 다움 영화 비공식 작전

 

 

비공식 작전

 

12세 이상 관람가/ 드라마 / 한국

2023.8.2  / 132분

 

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 ( 하정우 )
어느 날 수화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온다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는 희망찬 포부에 가득 찬 그는 비공식적으로 동료를 구출하는 임무에 자원해 레바논으로 향한다.
공항 도착 직후, 몸값을 노리는 공항 경비대의 총알 세례를 피해 우연히 한국인 택시기사 판수 ( 주지훈 )의 차를 타게 된 민준
갱단까지 돈을 노리고 그를 쫓는 지뢰밭 같은 상황 속, 기댈 곳은 유일한 한국인인 판수뿐이다
그런데 돈만 주면 뭐든 하는 수상쩍은 이 인간, 과연 함께 동료를 구할 수 있을까?

 

 

영화-비공식-작전영화-비공식-작전
출처: 다움 영화 비공식 작전

 

영화-비공식-작전영화-비공식-작전
출처: 다움 영화 비공식 작전

 

 

작년인가 교섭을 봤었는데 비슷한 건가 했는데

교섭이랑은 또 다르더라고요

비공식 작전은 약간의 코믹도 있고 액션도 있고

감동도 있는 그런 영화였네요 ^^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데 어디까지가 실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민준이었다면 절대 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국가에서 지원도 없이 저리 위험한 곳에

한 사람을 보냈다니~~ㅠ

12살인 첫째도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12살인 초등아이가 봐도 괜찮은 영화인 것 같아요

제 기준에서는 크게 폭력적이거나 하진 않은 것 같아요

살짝살짝 욕은 나오네요 ^^

지금까지 기대 없이 봤다가 

재미있게 보고 온 영화 비공식 작전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