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충효동 대형카페 7시 오픈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맛집 카페 투어

경주 충효동 대형카페 7시 오픈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겸이네맘 2024. 5. 7.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겸이네 맘입니다
얼마 전 저희 동네에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여기는 따끈따끈한 경주 충효동 대형카페
7시에 오픈하는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입니다



경주 충효동 대형카페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 경주시 태종로 406
  • 영업시간 07 : 00 - 22 : 00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외부 모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외부 모습



위치는 경주역 (신경주역)에서 충효로 들어오는 길
대우아파트 1차 맞은편
선도동 행정복지센터 바로 밑이랍니다
경주역에서 차로 10분 정도라
황리단길 가기 전이나 경주시내로 나가기 전
들르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드라이브 스루에 아침 7시부터 오픈이라

출근전에 들르기에도 딱이랍니다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외부 모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외부 모습



드라이브스루도 있어서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상 스타벅스랍니다
5월 2일 오픈을 하였는데요
일 마치고 저녁 7시쯤 동생이랑 구경차 들어가게 되었어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진열대



들어가자마자 진열대에는
머그컵과 텀블러등이 있었어요
종류는 그리 다양하진 않았네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반응형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운동 겸 나왔던지라 케이크의 유혹은
뿌리쳤답니다
그리고 오픈날이라 그런지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따로 주문은 하지 않고 살짝이 구경만 하고
나왔답니다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내부모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1층에도 테이블이 꽤 있었는데요
어느새 꽉 차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지나갈 때마다 보니
아직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2층-가는길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2층

 

 

자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2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단체석



꽤 넓은 내부였어요
신상카페답게 깨끗하고 깔끔하였답니다
안쪽으로 긴 테이블이 있었는데
여기 밑에 콘센트가 있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에는 없는 듯했어요
그래서인지 이 테이블에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았답니다
테이블도 넓고 공부하기 좋겠더라고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2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내부모습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스타벅스-경주충효-DT점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내부모습

 

 

그리고 다른 쪽은 테이블이 둥근 모양이고
의자는 적당히 편한 의자로 되어있었어요
테이블이 많은 대신 간격이 좀 좁은 편이라
사람들이 다 차버리면 좀 답답할 듯도 하네요


이날 내부구경하고 화장실도 좀 사용을 하였는데요
오픈날이라 그런지 깨끗하더라고요
대신 많은 테이블에 비해 변기는 두 개였어요
그리고 기저귀 교환대도 있어서 아기들 데리고 오기에는 괜찮을듯합니다
아기의자도 당연히 있더라고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주차장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주차장

 

 

바로 옆 주차장이에요
37대 정도 댈 수 있다고 했는데요
지나갈 때마다 보니 만차더라고요


스타벅스-경주충효-DT점-외부 모습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운동 다녀왔다가 또 찍어보았네요
조용하다면 조용한 동네인데
스타벅스가 생기니 뭔가 북적거리고
사람 사는 곳 같아요ㅎㅎ
집에 들어갈 때마다 쳐다보게 되는데요
아직 주차장도 매일 만차이고

통창으로 보이는 내부도
사람들이 가득 계시더라고요
전 조금만 조용해지면 커피 한잔 하러 가야겠어요

지금까지 경주충효동 대형카페 7시 오픈 스타벅스 경주충효 DT점
다녀온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